본문 바로가기
금연 일기

금연 2달 경과 증상 및 여러가지

by 윙글러 2021. 5. 8.
반응형

금연 2개월 경과를 자축한다!

금연을 시작한 날짜가 3월 8일이었고 오늘이 5월 8일이니 2달이 경과한 샘이다 그사이 위험한 순간도 있었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을 때는 순간적으로 실패로 이어질뻔한 일도 있더라

 

아무튼 오늘까지 잘 버티고 있지만 앞으로 싸움은 계속 되어야 한다 오늘은 아침 등산하고 돌아오는 길 공원 땅바닥에 멀쩡한 담배 하나가 떨어진 걸 보고 순간적으로 넘어갈 뻔했다 ㅎㅎㅎ

 

내가 정신력이 약한건지 원래 다들 이런 건지 모르겠지만 아찔한 순간이었다

 

금연 2달 증상 장점

1. 아침 기상이 쉽다

2. 음식 섭취가 많아졌다

3. 입냄새가 많이 줄었다

 

금연 2달 증상 단점

1. 음식 섭취량이 많아져 혈당 올랐다
2. 뭔가 입이 계속 심심하다 

3. 공공장소 담배냄새가 싫어졌다 (욕하게 됨) ㅋ

 

 

 

반응형